새해맞이 메밀국수야, 벌써 12월이야!

연말연시야, 벌써 12월이다.

새해맞이 메밀국수야, 벌써 12월이야!
어제까지만 해도 여름이었는데 왜 겨울이 되었을까?

우시와카마루의 그룹점에는 요네히사라는 메밀국수 가게가 있다,
소바가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도 드셔보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홍보를 했습니다!

여러분은 언제 설날 소바를 드시나요?
저는 새해 전야에 세뱃돈과 술로 배가 빵빵해져서요,
설날 음식이 지겨워지는 4일쯤에 먹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일찍 질려서 2일에는 난 카레를 먹었죠?

고기를 먹고 난 후 개운하게 먹고 싶을 때는
새해맞이 소바는 어떠신가요?
가져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 저희 가게의こだわり ┈┈┈┈┈┈┈┈┈┈┈┈

인기 명물 '숙성 고기'
독자적인 제법인 '습식 에이징'을 통해,
20~30일 동안 숙성시킨 고기는 특별한
부드러움과 감칠맛을 실현☆.

홋카이도 내 [규와카마루] 각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다,
자랑스러운 일품을 꼭 맛보시기 바랍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
고급 소고기와 흑모 와규도 놀라운 가격으로 제공 🐄.
특선 모둠과 무한리필 플랜도 있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극상] 흑모 와규 상급 갈비🔝🔝
이 가게의 자랑인 갈비는 기름기가 많은 흑모 와규를 사용한다.
씹을수록 퍼지는 고급스러운 맛을 즐겨보세요.

인기 고타츠 좌석 완비 ◎ 인기 고타츠 좌석 완비
다리를 쭉 뻗고 느긋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가족이나 각종 연회에 안성맞춤입니다.

✏︎ 𝗜𝗡𝗙𝗢𝗥𝗠𝗔𝗧𝗜𝗢𝗡 ┈┈┈┈┈┈┈┈┈┈┈┈┈

𝘼𝘿𝘿𝘿𝙍𝙀𝙎𝙎 】
도요오카 환조도리점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시 도요오카 15조 6초메 6-6-1

대설점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시 9조19초메2405

남6조거리점
홋카이도 아사히카와시 도코 7조 1초메 5-12

𝙊𝙋𝙋𝙀𝙉 】
점심 11:30〜14:00(L.O.13:30)(L.O.13:30
디너 16:00〜22:00(L.O.21:30)(L.O.21:30

𝘾𝙇𝙊𝙊𝙎𝙀 】
1월 1일/12월 31일, 자세한 사항은 매장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𝙋𝘼𝙍𝙆𝙄𝙉𝙂 】
있음

𝙋𝘼𝙔𝙈𝙀𝙉𝙏 】
현금, 코드 결제, 신용카드, 전자화폐

┈┈┈┈┈┈┈┈┈┈┈┈┈┈┈┈┈┈┈┈┈┈┈┈

전화 예약은 여기 0166-39-2929
인터넷 예약은 24시간 접수 인터넷 예약은 여기